우아, 신곡 '퍼플' MV 티저 공개…감각적 영상 '기대감 UP'

우아, 신곡 '퍼플' MV 티저 공개…감각적 영상 '기대감 UP'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5.25 10: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새 싱글 'WISH' 타이틀곡 'Purpl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WISH'의 타이틀곡 'Purpl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10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에는 통통 튀는 비트와 함께 woo!ah!(우아!) 멤버들의 돋보이는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실험실 플라스크, 보라색 대형 피라미드, 솜사탕 가게 등 감각적인 미장센들이 연이어 펼쳐지면서 'Purple'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했다. 티저 마지막에는 woo!ah!(우아!) 멤버들의 목소리와 보라색 배경에 펼쳐진 타이틀곡 제목 'Purple'이 woo!ah!(우아!)의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에 불을 붙였다. 

woo!ah!(우아!)의 신곡 'Purple'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 간의 케미를 그린 댄스곡으로, woo!ah!(우아!) 특유의 청량미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이 새로운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베트남 현지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NCT(NhacCuaTui)의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20주 연속 톱10을 기록한 woo!ah!(우아!) 'BAD GIRL'을 작사, 작곡한 YGX 프로듀서 Sonny, HAE가 다시 한번 뭉쳐 또 한번 성공 신화를 쓸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의 신곡 'Purple'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라며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감각적인 연출과 함께 woo!ah!(우아!) 특유의 매력이 200% 발산된다. 오는 27일 공개되는 'Purple'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의 싱글 'WIS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