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허재 현주엽 '환장(?) 케미'에 최용수 안정환도 '항복'

'안다행', 허재 현주엽 '환장(?) 케미'에 최용수 안정환도 '항복'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5.24 14:0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농구부' 허재와 현주엽의 '롤러코스터 케미'가 '축구부' 최용수와 안정환을 뒤흔든다.

오늘(24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이하 '안다행')에서는 황도에서 펼쳐지는 '축구부' 최용수와 안정환, '농구부' 허재와 현주엽의 '역대급 조합'이 함께하는 자급자족 라이프가 베일을 벗는다.

황도 입도부터 예상치 못한 허재의 등장에 "또 형 밑으로 들어가는 거냐"면서 울상을 지었던 현주엽의 불안한 상상이 현실이 되고 말았다고. 이 과정에서 사사건건 부딪히는 '농구부' 허재와 현주엽의 설전이 '안다행'의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특히 현주엽은 자신을 향해 잔소리를 쏟아내는 허재에게 "진짜 일도 안 하고서 잔소리만 한다"면서 투덜거렸고, 허재는 "쟤는 뭐만 이야기하면 매번 구시렁구시렁"이라면서 맞불을 놓는다. 결국 "너 광어로 한번 맞아볼래!"라고 쌍심지를 켜는 허재와 "그럼 나는 지금 놀고 있느냐"라고 받아치는 현주엽에 황도가 들썩이게 된다.

서로를 향한 애정과 분노로 온탕과 냉탕을 오가는 '농구부'의 티격태격에 잠시도 조용할 때가 없었다고. 황도가 '농구부'의 격돌로 뒤집어지자 안정환은 "시끄러워 죽겠네! 농구부 그만 좀 싸워!"라고 소리치고 만다. '축구부'의 최용수 역시 안정환에게 "우린 저러지 말자"면서 고개를 절레절레 저어 폭소를 자아낸다.

과연 '농구부' 허재, 현주엽이 펼치는 '환장(?) 케미' 속에 '축구부' 최용수, 안정환은 무사히 황도에서의 집들이를 마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오늘(24일) 밤 9시 20분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