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수(아퀴나스), 신곡 콘셉트 포토 오픈…'한국의 멋' 장착

강민수(아퀴나스), 신곡 콘셉트 포토 오픈…'한국의 멋' 장착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5.18 09: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래퍼 강민수(AQUINAS)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 새로운 음악 색깔을 예고했다. 

에르타알레는 지난 17일과 18일 공식 SNS에 강민수(AQUINAS) 신곡의 느낌을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강민수(AQUINAS)는 오는 27일 새 EP를 발매하고 음악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큰 화선지 위 먹 붓을 휘두르며 묵직한 아우라를 발산한 강민수(AQUINAS). 가만히 서 있기만 해도 풍기는 강렬함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강민수(AQUINAS)는 한국의 멋을 담아낸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매번 독특한 콘셉트와 확실한 음악성으로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주는 강민수(AQUINAS)가 새 EP에서는 어떤 스타일로 팬들 곁에 돌아올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14일 선공개 곡인 'Lovegame(러브게임)'을 발표한 강민수(AQUINAS).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을 부르는 가사가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고, 새 EP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 수준급 랩 실력은 물론,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완성형 아티스트' 면모를 드러냈다. 

에르타알레 관계자는 "강민수(AQUINAS)가 선공개 곡 'Lovegame'을 발표하고 쉴 틈 없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라며 "새 EP의 발매일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풀어놓을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민수(AQUINAS)는 오는 27일 새 EP를 발매하고 독보적인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