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 3' 강민수(아퀴나스), '싱어게인' 출신 최예근과 '러브게임' 발매 예고

'고등래퍼 3' 강민수(아퀴나스), '싱어게인' 출신 최예근과 '러브게임' 발매 예고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5.11 10: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르타알레 제공]
[사진=에르타알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래퍼 강민수(AQUINAS)가 가수 최예근의 특급 지원사격과 함께 컴백을 예고했다.

에르타알레는 지난 10일 강민수(AQUINAS)의 공식 SNS에 신곡 'Lovegame(러브게임)' 재킷 이미지와 힌트를 품은 메신저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강민수(AQUINAS)는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14일 선공개 곡 'Lovegame'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곡에 대한 정보를 엿볼 수 있는 메신저 프로필 이미지에는 감성적인 사진과 함께 곡 제목 'Lovegame'과 '영화의 한 장면처럼 널 보고 싶어도'라는 글귀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민수(AQUINAS)의 신곡에는 지난 2월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서 맹활약을 펼친 최예근이 피처링에 나설 예정이라는 귀띔이다. 톡톡 터지는 래핑의 소유자 강민수(AQUINAS)와 독보적인 음색을 지닌 최예근이 만나 어떤 매력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9년 종영한 Mnet '고등래퍼 3'에 출연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강민수(AQUINAS). 방송 당시 본명인 강민수로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강민수(AQUINAS)는 'Oh!', '눈감을 때', '널 미워하는 방법' 등을 발매하며 '실력파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에르타알레 관계자는 "강민수(AQUINAS)의 신곡 'Lovegame'은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로, 정식 발매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준비했다"라며 "선공개 곡 'Lovegame'과 이후 공개될 미니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하는 강민수(AQUINAS)의 선공개 곡 'Lovegame'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