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 강자' 에일리, 선공개 앨범 'LOVIN' 벅스 국내 1위 탈환

'음원 강자' 에일리, 선공개 앨범 'LOVIN' 벅스 국내 1위 탈환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5.08 09: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로켓쓰리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가수 에일리가 선공개 앨범 'LOVIN''을 발매하고 다채로운 색깔로 가요계를 가득 채웠다.

에일리는 지난 7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선공개 앨범 'LOVIN''을 발표했다. 에일리는 발매 직후 멜론·벅스·지니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음원 강자' 에일리의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Make Up Your Mind'는 8일 오전 벅스 국내 차트 1위를 기록했고,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했다. 현재까지도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며 에일리 컴백을 향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LOVIN''은 미성숙하고 완벽하지 않았던 에일리가 다양한 시도 끝에 진짜 본인의 색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Make Up Your Mind', '봄꽃'과 함께 'Tattoo', '525', 'Lose myself to you', 'Ain't talkin' about me' 등 총 여섯 곡이 팬들의 감성을 저격했다. 

발표하는 음원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믿고 듣는 가수'라는 수식어를 입증한 에일리. 'LOVIN''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일리의 가창력과 표현력이 감탄을 자아냈다.  

신곡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Make Up Your Mind' 뮤직브이로그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일리는 뮤직브이로그 출연은 물론, 연출까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여기에 '펜트하우스' 배우 박은석이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에일리와 핑크빛 분위기를 그려냈다. 

한편, 에일리는 정규 앨범을 발매하기 전 선공개 앨범 'LOVIN''으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