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전국-S 광주·전남
전남교육청, 수능 대비 레벨업 온라인 특강 실시 10일부터 ZOOM 화상시스템 활용…EBS 연계 전문강사  초청  매일 오후 7시부터 5일간 진행, 9일까지 신청 가능
  • 최지우 기자 tm0153@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05.06 14:54
  • 댓글 0
지난해 4월 구축된 전남도교육청 화상회의 시스템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전라남도교육청이 고3 학생들의 대학수학능력시험 대비를 돕기 위한 수능 대비 레벨업 특강을 오는 10일부터 ZOOM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정시 확대 중심의 대입정책 변화에 따른 일반고 진학지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특강은 EBS와 연계해 학생들에게 알려진 유명 강사를 초청해 이뤄진다.

이번 특강은 전남진로진학지원포털(https://jdream.jne.go.kr)을 통해 9일까지 사전 신청을 받은 뒤 영역별 선착순 480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학생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국어, 수학, 영어, 사회탐구, 과학탐구 5개 영역별로 5일 간 매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는 영역별 출제 방향 및 학습 방법을 안내한다. 

또한 과목별 핵심 출제유형과 EBS 연계방식 변화에 따른 학습법을 안내함으로써 전남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수능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온라인 쌍방향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학습량이 부족한 고3 학생들의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