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건강
[카드뉴스] MZ세대들이 즐기는 디지털 트레이닝은?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진화하는 해외의 디지털 트레이닝 서비스를 알아보자!
  • 황혜영 인턴기자 seven1121@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04.28 13:25
  • 댓글 0
PREV
NEXT
  • 11
  • 11
  • 11
  • 11
  • 11
  • 11
  • 11
  • 11
  • 11
  • 11
  • 11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인턴기자]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사람들의 일상이 바뀌면서 피트니스 기업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홈트레이닝 시스템은 단순 영상 제공을 넘어 사용자의 자세를 고쳐주고 심박수를 체크하는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진화하고 있다. 해외는 이미 홈트레이닝의 눈부신 발전을 보이고 있고 엄청난 매출 성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ㅣ 홈트레이닝계의 넷플릭스 '펠로톤'(Peloton) 

    ㅣ 주목받고 있는 디지털 피트니스 스타트업 '미러'(Mirror)

    ㅣ 올인원으로 끝내는 웨이트 트레이닝 '토널'(Tonal)

    ㅣ 라이더들의 필수 어플 '스트라바'(Strava)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홈트레이닝#MZ세대#디지털#피트니스#헬스#PT#포스트코로나

황혜영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