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코도모, 새 EP 하라메 공개…'신선+중독' 기대감 UP

소코도모, 새 EP 하라메 공개…'신선+중독' 기대감 UP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4.28 11: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컴백을 앞둔 '래퍼들의 뮤지션' 소코도모(sokodomo)가 음원 일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8일 0시 공식 SNS에 소코도모 새 EP '...---...(S.O.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MM(머더 마인드)'를 포함해 총 여섯 개 트랙의 정보와 소코도모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아트워크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 중 이목을 끄는 트랙은 단연 타이틀곡 'MM(머더 마인드)'다.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독특한 래핑이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매료시켰다. 'MM(머더 마인드)'는 AOMG의 수장인 박재범이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했으며, 신예 프로듀서 sesame(세사미)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소코도모는 'MM(머더 마인드)'를 비롯해 'SLATT(슬랫)', 'PEGASUS(페가수스)', 'OTHER WORLD(아더 월드)', 'EGO(에고)', 'FUNKY DON(펑키 돈)'의 수록곡 음원들을 짧게 공개했다. 소코도모가 '...---...(S.O.S)'를 통해 어떤 감각을 그려낼지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코도모는 2019년 종영한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Too Much(투 머치)', 'GO HOME(고 홈)' 등을 발표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소코도모. 지난해에는 전 세계적인 스트리밍 이벤트 '프로젝트 블루 마블'에 한국 대표로 참여해 내로라하는 글로벌 힙합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한편, 소코도모는 오는 5월 새 EP '...---...(S.O.S)'를 발매하고 음악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