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펀딩 시작..."핑크빛 설렘 품었다"

메이크스타,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펀딩 시작..."핑크빛 설렘 품었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4.22 10: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오늘부터 계약연애'의 설렘을 전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15일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음반 펀딩 프로젝트를 열고 애청자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누적 조회수 1억 9천만 뷰를 돌파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걸크러시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 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시우와 신현승, 임성균 등 매력적인 배우들은 물론, 글로벌 K-POP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에이스의 김병관과 체리블렛 유주가 출연해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메이크스타는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음반 펀딩 프로젝트에 참여한 이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포토북과 포토카드, 포스터, 스티커 등이 알차게 구성된 OST 앨범은 물론, 필름포토와 로고 스트랩 키링 등 펀딩 한정판 굿즈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펀딩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오늘부터 계약연애' 배우들의 친필사인이 포함된 OST 앨범을 추가로 선물하는 것을 비롯, 12명에게는 출연 배우들의 개인 사인 폴라로이드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특전도 마련해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음반 펀딩 프로젝트 홍보 이벤트까지 준비한 것. 메이크스타는 '응원글' 메뉴에 홍보 이벤트를 인증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여섯 명을 추첨, '오늘부터 계약연애' 커플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앞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tvN 드라마 '스타트업'과 '비밀의 숲 2',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와 '18 어게인' 등의 OST 앨범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메이크스타이기에 '오늘부터 계약연애' OST 음반 펀딩 프로젝트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