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진이 형' 정용진, SSG 유니폼+양말+운동화 풀장착 "나는 응원단장"

'용진이 형' 정용진, SSG 유니폼+양말+운동화 풀장착 "나는 응원단장"

  • 기자명 차혜미 인턴기자
  • 입력 2021.04.19 11: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랜더스 정용진 구단주가 SSG 유니폼 착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정용진 SNS)
SSG랜더스 정용진 구단주가 SSG 유니폼 착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정용진 SNS)

[데일리스포츠한국 차혜미 인턴기자] SSG랜더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SSG 유니폼을 차려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정 구단주는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SSG 홈 유니폼을 착용한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정 구단주는 유니폼 상·하의는 물론, 언더웨어와 양말, 야구화까지 완벽하게 착용했다. 

사진과 함께 정용진 구단주는 "할로윈 코스튬이라는 얘기 듣고 좌절함"이라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전 메이저리그 박찬호는 "지명타자입니까? 아니면 구원투수입니까?"라고 반응했고, 정 구단주는 "응원단장"이라고 화답했다. 

정 구단주는 앞서 지난달 28일에도 SSG유니폼을 입고 있는 사진을 SNS에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SSG의 창단 첫 유니폼이 공개되기 전이었던 가운데 빨간색 원정 유니폼을 입은 뒷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4일에는 롯데자이언츠와의  2021시즌 개막전을 직관하며 SSG의 창단 첫 승리를 함께했고 개막전 경기에서 활약한 최정과 최주환에게 한우세트를 보내며 선수단을 격려하기도 했다.

현재(19일 기준) SSG랜더스는 올시즌 7승 6패로 10개 구단 중 공동 4위를 달리고 있다. 정용진 구단주는 SSG가 10연승을 하면 시구를 하겠다는 약속을 전하기도 했다. SSG의 올시즌 최다 연승 기록은 2연승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