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일일카페' 성료

우아,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일일카페' 성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4.15 11: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만 만났던 팬들을 직접 만나 행복한 시간을 선물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5일 "woo!ah!(우아!)가 최근 3주에 걸쳐 미니 팬미팅 '어서wa!'를 열고,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만나지 못했던 팬들과 만났다"라고 밝혔다. 

'어서wa!'는 woo!ah!(우아!)가 '와우(팬덤명)'에게 건네는 인사로, woo!ah!(우아!)는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1층 일일 카페로 팬들을 초대해 특별한 추억을 나눴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최근 3주 동안 매주 1회, 3회 차에 걸쳐 100명의 팬들과 woo!ah!(우아!)의 만남을 추진했다. 

'어서wa!'에 초청 받은 팬들은 정해진 공간에 1명씩 입장해 woo!ah!(우아!)를 만났으며, 멤버들은 직접 만든 음료와 선물을 전달하고 포토 타임을 갖는 등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가며 진행됐다.

소속사 관계자는 "데뷔한 지 10개월 만에 woo!ah!(우아!)와 '와우'가 얼굴을 마주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도 팬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라며 "앞으로도 woo!ah!(우아!)와 '와우'의 사이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