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가수 이재영 ‘단발머리 추억’ 소환1991년 히트곡 ‘사랑은 유행이 아니야’ 기타 버전 공개
  • 이수경 기자 ysk@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21.04.15 07:56
  • 댓글 0

세상 유행 따라 모든 게 변해가지만/ 사랑은 유행이 아니야/ 순간의 사랑으로 영원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사랑 만났으면 좋겠네

가수 이재영이 1991년 발표한 ‘사랑은 유행이 아니야’를 새롭게 기타 버전으로 13일 공개했다. 30년 전 노래를 2021버전으로 발표하며 이재영이 1991년의 단발머리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펑키한 댄스곡이었던 원곡을 몽환적인 일렉 기타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데뷔 30주년을 기념하는 6번째 음악영상프로젝트다.

이번 기타 버전은 기타리스트 박근이 참여해서 일렉기타의 깊은 울림을 잘 녹여냈다.

이재영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몽환적인 목소리와 눈빛으로 노래하면서 듣는 이에게 재즈 카페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데뷔곡 ‘유혹’의 후속곡이었던 ‘사랑은 유행이 아니야’는 발표 당시 이재영의 새로운 변신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재영은 “당시 단발머리로 변신했는데 큰 사랑을 받았다”며 “30주년 프로젝트를 준비하면서 다시 한번 변신하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아 단발머리로 추억을 소환해봤다”고 말했다.

공개된 노래는 이재영의 유튜브 공식채널 ‘재영의길 camino de Jaeyoung’에서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수 이재영#사랑은 유행이 아니야#기타#박근#단발머리

이수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