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더쇼' 미래소년, '위 아 퓨처' 후속 활동 개시…'압도적 퍼포먼스'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1.04.14 10:37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MIRAE)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미래소년은 지난 13일 오후 방송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데뷔 미니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 수록곡 'We Are Future' 무대를 선사했다.

독특한 포인트 안무가 함께하는 강렬한 도입부로 인사를 건넨 미래소년. 이들은 청량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특별한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폭발적인 퍼포먼스와 함께하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2021 슈퍼루키'라는 수식어를 스스로 입증했다.

미래소년의 후속 활동을 함께하는 'We Are Future'는 웅장한 스케일감이 돋보이는 드럼 스텝 장르의 곡이다. 함께 만들어갈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우리가 미래다'라는 외침 속에 녹여, 미래소년의 시작을 힘차게 알린다.

특히 미래소년은 'KILLA'에 이어 절도 있고 화려한 군무를 통해 탄탄한 실력을 과시, 다시 한번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We Are Future'의 안무는 내로라하는 톱 아이돌들과 작업했던 Team Same의 작품. Team Same은 'We Are Future'의 특별한 퍼포먼스를 완성, 미래소년만의 색깔을 더욱 빛나게 했다.

미래소년은 이날 '더쇼'를 시작으로 'We Are Future' 후속 활동을 시작했다. 이들은 'We Are Future'를 통해 앞선 데뷔 앨범 타이틀곡 'KILLA' 활동 종료에 따른 아쉬움을 달래는 한편 미래소년 만의 새로운 메시지로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