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제21회 ‘강진군수배 생활체육 게이트볼 동호인대회’ 성료

강진군, 제21회 ‘강진군수배 생활체육 게이트볼 동호인대회’ 성료

  • 기자명 최지우 기자
  • 입력 2021.04.12 11: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개 분회, 22개 팀 선수, 진행요원 등 160여 명 참석…우승 사초리 B팀, 준우승 노인학교 A팀 차지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지우 기자]  '제21회 강진군수배 생활체육 게이트볼 동호인대회'가 지난 9일 강진군 종합운동장 내 게이트볼 전용구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대회는 올해 첫 대회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활발하게 활동하지 못했던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 열띤 경쟁력으로 대회를 빛냈다.  

이번 대회에서는 강진군 14개 분회, 22개 팀 선수와 진행요원 등 1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승은 사초리 B팀에서, 준우승은 노인학교 A팀, 공동 3위는 강진읍 B팀과 군동면 A팀, 장려상은 칠량면 A팀, 사초리 A팀, 신전면 B팀, 작천면 A팀에서 차지했다.

이날 대회에 참가한 한 어르신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답답한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마음껏 운동하고 회원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질수 있었다”고 전했다. 

손홍식 강진군게이트볼협회장은 "코로나19 가운데서도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강진군에 고맙다“면서, ”특히 게이트볼장 1면이 늘어나 더 좋은 환경 가운데 운동을 할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어르신들이 행복해야 우리 군도 행복하고, 어르신들이 건강해야 우리 군도 건강하다.”면서 “올해 첫 게이트볼 대회인 만큼 승패를 떠나 건강하고 안전한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