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홈 개막 3연전 유니세프 시리즈 개최

롯데자이언츠, 홈 개막 3연전 유니세프 시리즈 개최

  • 기자명 박민석 인턴기자
  • 입력 2021.04.05 11: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자이언츠가 유니세프 협약 10주년을 맞아 홈 개막 3연전을 유니세프 시리즈로 개최한다. / 사진=롯데자이언츠)
(롯데자이언츠가 유니세프 협약 10주년을 맞아 홈 개막 3연전을 유니세프 시리즈로 개최한다. / 사진=롯데자이언츠)

[데일리스포츠한국 박민석 인턴기자] 롯데자이언츠가 유니세프와 협약 10주년을 기념해 홈 개막시리즈에서 새롭게 제작된 유니세프 유니폼이 선보인다.

롯데는 5일 "유니세프와의 사회 공헌 협약 10주년을 기념하여 2021시즌 홈 개막 3연전(오는 9~11일, 키움 히어로즈전)을 유니세프 시리즈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롯데는 지난 2011년 유니세프와 협약을 맺고 10년간 선수단 및 구장을 통한 유니세프 홍보 활동과 총 9억여 원의 기부금을 조성해 유니세프에 전달했다.

이번 개막시리즈에는 협약 1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제작된 유니세프 유니폼이 선보이며 선수단은 해당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할 예정이다. 또한 개막시리즈 입장 관중 전원에게 유니세프의 상징색인 하늘색 폴라플리스가 제공된다. 폴라플리스는 쌀쌀한 봄 날씨에 관중들이 입을 수 있는 포근한 소재로 제작되었고, 두 가지 사이즈(사이즈 2종, M-95~100사이즈/ XL-105~110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날 입장 요금은 기존 주말 요금제에 상품 가격을 더한 특별 요금제로 판매한다.

경기 전에는 유니세프 협약 1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시구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9일에는 지난 2017년부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특별대표를 맡고 있는 배우 지성이 시구자로 나선다. 10일에는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이 유니세프 협약 10주년을 기념해 시구를 담당하고 유니세프 3대 후원자인 동래초등학교 5학년 성리교 어린이가 시타를 맡는다. 경기 중에는 안무가 안희경과 바리톤 김기환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11일에는 가수 카더가든의 경기 전 애국가 가창이 예정되어 있으며, 시리즈 기간 동안 치어리더와 마스코트의 스페셜 스테이지도 진행된다.

또한 롯데자이언츠는 지정병원인 힘내라병원과 5000만 원의 기부금 및 개막시리즈 입장객, 카카오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 판매 1건 당 1000원씩을 기부금으로 적립해 개막시리즈 종료 후 유니세프에 전달할 계획이다.

야구장을 방문하기 힘든 팬들을 위해 온라인을 통해서도 개막전의 열기를 동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카카오 멜론티켓에서 카카오TV 편파 중계권 및 하늘색 폴라플리스가 포함된 중계권 & 굿즈 상품을 오는 7일까지 연장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