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eezn서 프로야구 정규시즌 전 경기 생중계

KT, Seezn서 프로야구 정규시즌 전 경기 생중계

  • 기자명 황혜영 인턴기자
  • 입력 2021.03.30 17: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타’ 대결 데이터, 구질 분석 그래프 확인도 가능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인턴기자] KT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Seezn(시즌)이 2021 한국프로야구(KBO) 개막을 맞아 정규시즌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모델들이 KT Seezn으로 2021 한국프로야구 시범경기 생중계를 시청하는 모습(KT 제공)
모델들이 KT Seezn으로 2021 한국프로야구 시범경기 생중계를 시청하는 모습(KT 제공)

KT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 프로야구가 이어지면서 TV뿐 아니라 이동하면서 즐길 수 있는 OTT로 프로야구를 즐기는 시청자가 크게 늘었다. 지난해 Seezn 앱의 KBO 정규시즌 생중계 시청자 수는 전년보다 13%, 시청 시간은 19% 증가했다.

KT는 올해에도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각종 기록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프로야구 Live’ 서비스를 Seezn에서 제공해 OTT 중계에 대한 만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프로야구 개막일인 내달 3일부터 제공된다.

프로야구 Live는 응원하는 팀과 선수의 영상과 데이터를 모아 중계와 함께 실시간 제공한다. 응원하는 관심 선수를 등록하면 해당 선수의 영상과 뉴스까지 간편히 확인할 수 있다. ‘투타’ 대결 데이터, 구질 분석 그래프를 야구 중계 시청과 동시에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하이라이트 영상 찜하기’를 이용하면 마이 페이지에서 찜한 영상들을 모아 볼 수 있다.

프로야구 시범경기 생중계는 Seezn 앱에서 로그인만 하면 통신사 상관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유현중 상무는 “거실 TV로 야구 중계를 즐기기 어려운 야구팬들이 Seezn으로 편하고 깊이 있게 야구 시즌을 즐겼으면 한다”며 “‘스포츠 라이브 하면 Seezn’을 떠올릴 수 있도록 야구뿐 아니라 축구,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의 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생중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