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별, 프로그램 때문에 '부부 싸움'까지?

'썰바이벌' 별, 프로그램 때문에 '부부 싸움'까지?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25 08: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썰바이벌'이 MC들의 '동공 지진'을 일으킬 썰을 예고했다.

오늘(25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원조 발라드 여신'이자 세 아이의 '슈퍼맘'인 가수 별이 스페셜 밸런서로 출연, '손절이 더 시급한 친구는?'이라는 주제로 밸런스 토크쇼를 펼친다.

어느 날부터 클럽에 자주 출몰한다는 오해를 받는 사연자. 알고 보니 고등학교 때부터 사연자의 헤어스타일부터 신발, 가방, 옷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라 했다는 친구의 소행이었던 것. 

심지어 사연자의 SNS를 도용하는 것도 모자라 점점 더 수위가 심각해지는 '따라쟁이 친구'의 행동에 MC들 역시 덩달아 심각해지는 모습을 보인다고. 별은 "무슨 저런 것까지 따라 하냐"라며 친구의 행동에 안타까워했다는 귀띔.

스페셜 밸런서 별은 남편 하하와 '썰바이벌'을 보다가 부부 싸움을 했다는 후문에 대해 '매운맛' 밸런스 게임의 부작용을 설명, MC들의 폭소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오늘 '썰바이벌'에서는 최초로 실제 썰의 주인공들이 등장해 생생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썰툰보다 더 흥미진진하고 현실감 넘칠 밸런스 토크쇼가 기대된다.

'썰바이벌'의 화끈한 밸런스 토크쇼는 오늘(25일) 밤 8시 30분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밸런스 게임'을 통해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