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져스, '스피릿 아웃' MV 촬영 비하인드 오픈…'팔색조 매력'

메이져스, '스피릿 아웃' MV 촬영 비하인드 오픈…'팔색조 매력'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22 18: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신예 걸그룹 메이져스(MAJORS) 데뷔 싱글 'The Beginning Of Legend' 음반이 9일 정식 출시된 가운데, 'SPIT IT OUT'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22일 공개됐다.

ANS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 유튜브에 'SPIT IT OUT'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FIRST SINGLE ALBUM 'The Beginning Of Legend' MAKING FILM)을 게재했다.

영상은 여타 뮤직비디오에서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우월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패션모델 무대 촬영장에서 시작됐다. 멤버들은 패션모델로서 포즈, 워킹 등을 준비하는 진지한 모습을 보이는 한편 촬영 내내 밝은 미소와 웃음으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탄생시켰다. 이를 통해 메이져스(MAJORS) 멤버들의 고혹적인 매력과 독보적인 미를 만나볼 수 있다.

메이져스(MAJORS) 멤버들끼리 장난을 치다가도 사진작가의 촬영이 시작되면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대한 집중력을 보였다. 특히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 화이트 콘셉트의 시크한 의상은 K-POP 최고 수준의 걸그룹 목표를 가진 카리스마 넘치는 여자 아이돌로서의 당당함을 담아내며 호평을 받았다.

한편, 메이져스(MAJORS)는 미국, 중국, 영국 등 차세대 K-POP 주자로 세계 각국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신예 걸그룹이다. 이들은 이날 KT 스카이라이프의 '픽터뷰'와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 촬영 현장을 번갈아 오가며 바쁜 일정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메이져스(MAJORS)는 데뷔 싱글 'The Beginning Of Legend'의 음원으로 유튜브에서 수십만뷰를 단시간에 달성했다. 특히 타이틀곡 'SPIT IT OUT'은 영국 아이튠즈 차트 7위와 미국 아이튠즈 TOP K-POP Sings Charts에서 56위에 이름을 깜짝 올려 잠재적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걸그룹 메이져스(MAJORS) 오는 4월 'The Beginning Of Legend'의 후속 앨범을 곧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