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특별 매력' 가득했던 'KCON:TACT3' 퍼포먼스

드림캐쳐, '특별 매력' 가득했던 'KCON:TACT3' 퍼포먼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22 10: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림캐쳐가 'KCON:TACT 3'과 함께 전 세계에 특별한 일요일 밤을 안겼다.

드림캐쳐는 지난 21일 오후 전 세계에 생중계된 'KCON:TACT 3'에 출연, 드림캐쳐만의 매력이 가득한 퍼포먼스를 펼쳐냈다.

이날 드림캐쳐는 'Odd Eye'를 비롯해 'Scream'과 '바람아(Wind Blows)'를 선사했다. 드림캐쳐 특유의 폭발적인 사운드와 파워풀한 댄스가 무대를 가득 채웠고, 드림캐쳐와의 새로운 만남에 댓글창이 한껏 달아올랐다.

여기에 'KCON:TACT 3'만 만나볼 수 있는 무대도 빼놓을 수 없었다. 바로 2PM의 '우리집'을 드림캐쳐의 색깔로 재해석해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선물한 것. 특히 정장으로 완성한 이른바 '수트캐쳐'의 강렬한 카리스마에 환호가 쏟아졌다.

실제로 '역대급 커버', '커버 종결자', '콘셉트 끝판왕' 등의 댓글이 댓글창을 가득 채우는 등 드림캐쳐의 '우리집'에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이에 드림캐쳐는 댓글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눈 것은 물론, 온라인 포토타임까지 진행하며 넘치는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인썸니아(InSomnia)' 역시 별과 하트, 그리고 웃음 이모티콘으로 드림캐쳐와 뜨겁게 소통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최근 'Dystopia'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Odd Eye'와 수록곡 '바람아(Wind Blows)'로 활발히 활동했다. 또한 드림캐쳐는 오는 26일과 27일 온라인 단독 콘서트 'CROSSROAD'를 개최하고 다시 한번 '인썸니아(InSomnia)'와 새로운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