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스타X드리핀, 전 세계 팬 함께하는 '스페셜 영통 이벤트' 개최

메이크스타X드리핀, 전 세계 팬 함께하는 '스페셜 영통 이벤트' 개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15 09: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드리핀(DRIPPIN)과 함께 설렘을 품고 찾아왔다.

메이크스타는 오는 18일까지 드리핀의 두 번째 미니앨범 'A Better Tomorrow'의 발매를 기념해 스페셜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드리핀의 신보를 구매하는 팬들 중 30명을 선정해 멤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안긴다. 특히 메이크스타와 드리핀이 마련한 선물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메이크스타에서 마련한 특전도 빼놓을 수 없다. 모든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자들에게 스타메이커 증서를 제공함은 물론, 초회 한정 포스터와 트라이앵글 스탠드, 그리고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드리핀의 미공개 홀로그램 포토카드까지 준비해 팬들의 두근거림을 증폭시키고 있다.

눈에 띄는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드리핀의 신보를 구매 후 응원글에 영상통화 메시지를 남긴 팬들을 대상으로 일곱 명을 추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드리핀은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Boyager'를 통해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는 물론, 해외 차트에서까지 선전하며 '차세대 K팝 대표주자'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에 따라 'A Better Tomorrow'를 통해 어떤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