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루키' 미래소년, 새 세계 품은 '킬라' MV 티저 공개

'슈퍼루키' 미래소년, 새 세계 품은 '킬라' MV 티저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14 10: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의 'KILLA(킬라)'의 새로운 세계가 베일을 벗었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14일 오전 0시 미래소년 공식 SNS 채널에 'KILLA - MRAE 1st Mini Album'의 타이틀곡 'KILLA' 첫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KILLA' 뮤직비디오 티저엔 미래소년 멤버들의 빼어난 비주얼과 함께 설렘과 두근거림을 품은 사운드, 감각적인 CG와 영상미가 담겨 눈길을 끈다. 또한 어딘가로 달려가는 멤버들의 모습과 '길을 잃었던 마음 / 어지러웠던 모든 게'라는 의미심장한 가사에서 뮤직비디오가 전달할 스토리텔링을 살짝 엿볼 수 있다.

미래소년은 오는 17일 'KILLA - MRAE 1st Mini Album'을 발매하고 전 세계에 '슈퍼루키'의 데뷔를 알린다. 그리고 이에 하루 앞선 오는 16일 0시에는 미래소년의 새로운 모습과 'KILLA'의 퍼포먼스를 담은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물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호기심이 이어지고 있다.

미래소년의 'KILLA - MRAE 1st Mini Album'에는 타이틀곡 'KILLA'를 비롯해 색다른 매력을 품은 여섯 트랙이 담길 전망. 특히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카엘과 리안 등 미래소년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것은 물론 KARD의 BM 역시 힘을 보탠 것으로 알려져 특별한 기대가 모인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미래소년은 앞서 화려한 퍼포먼스가 담긴 프로필 필름으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미래소년의 공식 유튜브 및 V라이브 채널에서 공개된 데뷔 버라이어티 콘텐츠 '위 아 퓨처'를 통해 끈끈한 팀워크와 유쾌한 예능감으로도 주목 받았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7일 'KILLA - MRAE 1st Mini Album'을 공개하고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