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썰바이벌' 스페셜 밸런서 출격 준비 완료!

브아걸 제아, '썰바이벌' 스페셜 밸런서 출격 준비 완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11 08: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썰바이벌'이 '알몸으로 화장실에 감금' 당한 썰로 MC들의 '역대급 부끄러움'을 불러일으킨다.

오늘(11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화끈한 리더' 제아가 스페셜 밸런서로 출연, '시간을 되돌리고 싶은 최악의 실수는?'이라는 주제로 함께 밸런스 토크쇼를 펼친다.

오래된 반지하에서 자취를 하던 사연자. 어느 날 화장실 문고리가 고장 나버린다. 문을 닫으면 안 된다는 수리기사의 말을 들었지만, 샤워를 하러 알몸으로 들어가서 습관적으로 화장실 문을 닫아버렸다고. 뒤늦게 열어보려 했지만 꿈쩍도 하지 않는 문, 심지어 아예 문고리까지 빠진 상황에 MC들은 "아이고, 어떡해"라며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설상가상으로 난처함을 불러일으키는 사연자의 상황이 이어지자 스페셜 밸런서 제아도 "궁지에 몰리면 뵈는 게 없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제아는 평소 결단을 빨리하는 편이라는데. 시원시원한 입담과 속전속결 선택으로 밸런스 게임의 선택을 도와줄 구세주로 등극한다는 후문. 또한, 제아는 이어지는 '마라맛' 썰툰에 이입하며 자신이 실제로 경험했던 '집착이 심한 친구' 썰을 소개할 예정,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썰바이벌'에서는 한동안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전설의 신입사원' 썰이 새롭게 썰툰으로 해석될 예정이다.

'썰바이벌'의 '매운맛' 밸런스 토크쇼는 오늘(4일) 밤 8시 30분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최근 유행하는 '밸런스 게임'을 통해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