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신현준X김수로, '심폐소생 전 볶음' 최고의 1분 등극

'안다행' 신현준X김수로, '심폐소생 전 볶음' 최고의 1분 등극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02 09: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안정환이 '안싸우면 다행이야'를 통해 제2의 황도 주민이 된다.

지난 1일 밤 9시 20분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현정완, 이하 '안다행')에서 안정환이 이영표와 아웅다웅했던 황도로 다시 한번 출격하는 모습이 공개돼 짧은 영상임에도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신현준과 김수로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안다행'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역대급 에피소드를 완성했다.

지난해 7월 파일럿 방송 당시 천혜의 자연경관과 풍부한 먹거리로 화제를 모았던 황도. 그런 황도를 안정환이 홀로 6개월 만에 다시 찾는다. 앞서 안정환이 "혼자 자연살이를 너무 해보고 싶다. 내 로망이다"라며 "저 푸른 초원아래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싶다"고 했던 말이 실현된 것. 

그리고 드디어 황도를 향하는 안정환의 모습이 포착됐다. 안정환은 "황도가 자꾸 생각이 났다. 모든 것들이 다 씻겨 내려가는 느낌"이라면서 "작지만 나만의 세상을 만들고 싶다"고 열의를 불태워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하지만 상황은 녹록지 않았다. 직접 집을 만들기 위해 가장 먼저 터를 잡아야 했기 때문. 특히 장단점이 분명한 포인트들 덕분에 진땀을 쏙 빼야 했다고. 안정환은 '로망'을 위해 곳곳을 누비며, 본격적인 '황도 2호 주민' 이야기의 서막을 예고했다.

또한 신현준과 김수로의 첫 자급자족 이야기가 6.2%(닐슨, 수도권)로 '안다행'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새로운 역사를 써냈다. 특히 채널 경쟁력을 좌우하는 20대와 40대에 사이에선 동시간대 예능 1위에 등극하면서 '안다행'의 존재감을 제대로 과시했다. 자연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서울 도련님' 신현준의 허당미는 물론 부농의 아들 '시골 도련님' 김수로의 '칡키백과' 면모 등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통했다는 분석이다.

더욱이 꿀과 백화고 가루로 전을 부치는 좌충우돌 장면은 7.2%(닐슨, 수도권)로 '최고의 1분'에 등극했다. 매서운 연기 공격에 뒤집기에 실패하면서 야심 차게 준비한 전이 타버리고 말았고, 신현준과 김수로는 급히 '전 볶음'으로 선회하는 '심폐소생'을 위해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배꼽을 제대로 사냥했다.

한편 로망을 실현하기 위해 황도로 홀로 떠난 안정환이 선택한 집터는 어디일지, 다시 찾은 황도는 어떤 모습일지, 그리고 신현준과 김수로의 더욱 치열해진 자급자족 생존기는 오는 8일 밤 9시 20분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