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미래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기대감 최고조'

미래소년, '미래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기대감 최고조'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3.01 10: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2021 슈퍼루키' 미래소년의 특별한 매력이 글로벌 팬들을 찾았다.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1일 오전 0시 미래소년 공식 SNS에 미래소년의 이준혁의 미래 버전 데뷔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와 함께 미래 버전의 단체 포토도 오픈,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미래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의 마지막 주자로 확정된 이준혁. 그는 랩과 댄스 실력을 모두 갖춘 완성형 퍼포머로, 순백의 화이트 배경에 블랙 의상을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십분 살려냈다. 여기에 감각적인 조명까지 더해지며 이준혁만의 색깔을 완성해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역시 빼놓을 수 없었다. 그간 보여준 멤버들의 매력이 어우러지면서, 미래소년의 '합'을 느낄 수 있었던 것. 이에 곧 공개될 미래소년의 소년 버전 콘셉트 포토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미래소년은 오는 17일 첫 미니앨범 'KILLA(킬라)'를 발매하고 전 세계에 '슈퍼루키'의 데뷔를 알린다. 미래 버전의 콘셉트 포토 오픈을 완료한 미래소년은 오는 5일까지 소년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 새로운 두근거림을 선물할 전망이다.

또한 데뷔 앨범 공개 전까지 트랙리스트와 비주얼 프리뷰, 앨범 스포일러, 'KILLA'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들로 전 세계 K-POP 팬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미래소년'은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이다. 아울러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느낄 수 있다.

미래소년은 앞서 화려한 퍼포먼스가 담긴 프로필 필름으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미래소년의 공식 유튜브 및 V라이브 채널에 데뷔를 향한 여정을 담은 버라이어티 '위 아 퓨처'를 공개하면서 끈끈한 팀워크와 유쾌한 예능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7일 기념비적인 데뷔 미니앨범 'KILLA'를 공개하고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