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안, '거친 남성미' 발산...신곡 콘셉트 포토 공개

데미안, '거친 남성미' 발산...신곡 콘셉트 포토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2.19 10: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이 콘셉트 포토를 통해 짙은 남성미를 발산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1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컴백하는 데미안의 새로운 싱글 콘셉트 포토를 연달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올블랙 착장으로 묵직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데미안의 모습이 담겨있다. 별다른 포즈를 취하지 않아도 이목을 집중시키는 데미안의 아우라가 감탄을 자아냈다. 차가우면서도 따뜻함이 공존하는 빛과 함께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데미안의 눈빛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가만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는 데미안을 뒤로, 삼켜버릴 듯한 검은 그림자가 어떤 의미를 뜻하는지 궁금증을 불러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 던의 지원사격으로 화려한 컴백을 알린 데미안은 컴백 전까지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과연 데미안이 이번 신곡을 통해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무엇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데미안은 지난해 3월 데뷔 싱글 'Cassette'을 발매, Spotify의 대표 K-POP 플레이리스트 'K-Pop Daebak'에 BTS, 지코, ITZY 등 한국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독보적인 음색과 감각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한편, 데미안은 오는 3월 새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