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왕후' OST 발매…가창곡부터 BGM까지 '종합선물세트'

'철인왕후' OST 발매…가창곡부터 BGM까지 '종합선물세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2.17 11: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철인왕후'가 OST 앨범으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OST 제작사 빅오션ENM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철인왕후'의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 이어서 오는 19일에는 오프라인을 통해 앨범이 출시될 예정이다.

'철인왕후' OST 앨범에는 기존에 발매된 노라조의 '봉환아'를 비롯해, 장한별의 '마음이 별이 되어', 조현아의 'Here I am', 소유와 AB6IX 박우진의 'PUZZLE', 딘딘의 'Keep Going', 서도의 '철인시대(위대한 레시피)', 시우민의 '나의 유일한 너에게', 임한별의 '별들 중에서', 문종업의 '비너스(Feat. 권현빈)' 등과 함께 극의 몰입도를 높여준 BGM까지 총 20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철종'역을 맡은 배우 김정현이 노래와 작사에 참여한 '첫눈처럼'도 수록될 예정이라 특별함을 더한다. 

발매하는 곡마다 화제를 모은 '철인왕후' OST는 방송이 끝난 후에도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장봉환의 영혼이 깃들어 '저세상 텐션'을 갖게 된 중전 김소용(신혜선 분)과 두 얼굴의 임금 철종(김정현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 가출 스캔들을 그린 퓨전 사극 드라마로,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연출이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지난 14일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편, '철인왕후'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OST 음원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동시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OST 앨범은 오는 19일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