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100만 팔로워 돌파..글로벌 성장

woo!ah!(우아!), 100만 팔로워 돌파..글로벌 성장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2.16 09: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woo!ah!(우아!)가 틱톡 팔로워 100만을 돌파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자랑했다.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16일 "최근 woo!ah!(우아!)의 틱톡 공식 계정이 100만 팔로워를 달성했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5월 데뷔한 신인 걸그룹 woo!ah!(우아!)는 데뷔 전부터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활용해 1020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후에도 woo!ah!(우아!)는 꾸준히 틱톡으로 톡톡 튀고, 재치 넘치는 콘텐츠들을 업로드하면서 팬들과 소통해왔다. 

또 지난해 11월, 두 번째 싱글 'QURIOUS' 발매 전에는 '배드걸 챌린지'를 진행했다. 이처럼 woo!ah!(우아!) 멤버들은 틱톡을 통해 5인 5색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woo!ah!(우아!)는 "무대나 공식 콘텐츠가 아닌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틱톡을 통해 보여드리고 있다. 데뷔 전부터 꾸준히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100만 팔로워들에게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라며 우리도 틱톡 영상을 촬영할 때마다 재미있다. 새롭고 재미있고 유쾌한 woo!ah!(우아!)의 모습을 앞으로도 계속해서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며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