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카파 유니폼 입는다

부천FC1995, 카파 유니폼 입는다

  • 기자명 황혜영 인턴기자
  • 입력 2021.01.11 12: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천FC
사진=부천FC

[데일리스포츠한국 황혜영 인턴기자] 부천FC1995는 2021시즌부터 글로벌 브랜드 카파를 입는다. 2021시즌 1부리그 승격과 함께 새로운 도약의 해를 목표로 경기력 향상과 구단 브랜드 가치 상승을 위해 체결했다. 국내에서 전개 중인 카파코리아를 통해 프로스포츠 용품 공급계약을 체결한 케플러엠앤에스(대표이사 최중건)와 공식 용품 후원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진행했다.

카파는 명문 유벤투스, 바르셀로나를 후원했었던 브랜드이다. 2002년 월드컵 이탈리아 국가대표팀을 후원했으며 한국-이탈리아전에서 늘어나는 카파유니폼으로 인상을 남겼다. 현재 애스톤 빌라(잉글랜드), 레알 베티스(스페인), SSC 나폴리·제노아·피오렌티나(이상 이탈리아), AS 모나코(프랑스) 등 많은 축구단들을 지원하고 있다.

카파코리아는 타 브랜드처럼 기존 의류에 패치를 부착하는 방식이 아닌 부천FC의 정체성에 맞는 디자인과 유럽 구단과 동일한 패턴이 반영된 유니폼 및 트레이닝 복을 공급할 예정이다.

부천FC 김성남 단장은 “지난 6년간 아스토레와의 동행을 마무리 했다. 그리고 올해 카파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올해 부천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최중건 대표이사는 "부천FC와 카파 용품 공급계약을 맺어 상당히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한국축구를 위해 앞으로 더 많은 프로, 아마추어팀 및 엘리트팀에 스폰서십을 진행할 예정"라고 말하며 축구비지니스 확대를 강조했다.

부천은 2월 초부터 개막전 전에 유니폼을 발표 후 판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