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이의 감성이 돌아온다…새 싱글 '에피소드2' 발매

스웨이의 감성이 돌아온다…새 싱글 '에피소드2' 발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2.16 10: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3인조 혼성 보컬그룹 SWAY(스웨이)가 새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WAY(스웨이)는 오늘(1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두 번째 싱글 'episode 2.'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SWAY(스웨이)의 새 싱글 'episode 2.'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데뷔 싱글 'episode 1.'의 배턴을 이어받는 신보다. 전작에서 SWAY(스웨이)가 준비한 특별한 이야기의 표지를 넘겼다면, 신보 'episode 2.'에서는 조금 더 다양하면서도 선명한 SWAY(스웨이)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다고.

SWAY(스웨이)의 새 싱글 타이틀곡 '나도 모르게'는 각자의 개성은 물론 아름다운 하모니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선물과도 같은 곡이다. SWAY(스웨이)는 '3人3色'의 매력적인 정체성을 고급스런 정서에 녹여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 여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품은 캐럴 시즌송 'Merry You-ristmas'까지 수록, 작지만 알찬 싱글을 완성했다.

SWAY(스웨이)는 '홍일점' SAya(사야)와 남자 멤버 재연, 준혁으로 구성된 3인조 혼성 보컬그룹이다. 'SWAY'의 사전적 의미는 '마음을 흔들다'로, 멤버들은 자신의 이름처럼 리스너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그룹의 이름에 담았다.

데뷔 전부터 다양한 OST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적 빛깔을 발산해 온 SWAY(스웨이). 특히 최근 스타벅스와 현대카드의 CM송 '해변으로 가요'를 통해 독특한 개성을 빛낸데 이어 SAya(사야)가 tvN 드라마 '여신강림' OST의 첫 주자 자리를 꿰차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소통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한편 SWAY(스웨이)의 새 싱글 'episode 2.'는 16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