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tv-골프버라이어티 예능방송 '우리동네명랑골프' 예선전 11일 첫방송

리빙tv-골프버라이어티 예능방송 '우리동네명랑골프' 예선전 11일 첫방송

  • 기자명 배철훈 기자
  • 입력 2020.12.15 18: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배철훈 기자] 골프를 좋아하는 각 지역 우리동네 사람들이 모여 한껏 끼를 발산하고 골프 기량을 겨루는 리빙TV의 새로운 골프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명랑골프' 예선전이 지난 11일 오후 9시 첫 방송됐다. 결승전은 오는 25일 크리스마스에 방송될 예정이다.

우리동네명랑골프 포스터
우리동네명랑골프 포스터

리얼버라이어티 골프예능 방송 '우리동네명랑골프' 첫 회 방송은 충남 천안 마론뉴데이컨트리클럽에서 아마추어 골프인(분당골프사랑 골프동호회) 8명이 1박 2일 동안 복불복 찬스권 획득 게임을 시작으로 반전의 모습을 담고 있다. 

기존 골프 프로그램이 프로선수나 연예인, 강사 등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것과는 달리 골프를 좋아하는 순수 동호인이 직접 신청하고 출연하는 것이 본 프로그램의 특징이다. ‘명랑골프전문가’ 배철훈 씨가 총 기획을 하고, 배우 강로채 씨가 공동MC를 맡아 재치있는 입담과을 선보였다. 순수 동호인들은 직접 출연해 골프에 관련된 사연을 풀기도 했다. 

아마추어 골프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리빙TV골프’ 또는,‘데일리스포츠한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출연자들은 매회 약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놓고 이틀간 혈전을 벌이며, 숙식 및 그린피, 캐디 비용 등 전액 무료 제공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리빙TV-골프예능프로그램'우리동네명랑골프'
리빙TV-골프예능프로그램'우리동네명랑골프'

본 프로그램은 골프용품 업체 기가골프(GIGAGOLF), 데일리스포츠한국, 아이나비골프거리측정기 공동 후원으로 여행레저전문채널 ‘리빙TV’와 골프이벤트 업체 ‘엔조이골프(EnjoyGolf)’가 공동 제작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