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즈모델 함께하는 '미시즈 프리마켓쇼' 개최

미시즈모델 함께하는 '미시즈 프리마켓쇼' 개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2.15 17: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미시즈모델(mrsmdoel)
사진=미시즈모델(mrsmdoel)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미시즈모델이 함께하는 특별한 프리마켓쇼가 개최된다.

미시즈모델(mrsmdoel)에 따르면 오는 28일 서울 강남구 리버사이드호텔 노벨라홀에서 '미시즈 프리마켓쇼'를 진행한다.

최근 미시 미즈 미시즈 주부모델 시니어모델들의 관심이 대단한 가운데, 현장에서 라이브쇼 혹은 SNS를 통해 물품 및 제품 또는 중고 개인 의류 등을 판매 홍보하는 '미시즈 프리마켓쇼'가 찾아오는 것.

미시즈모델은 앞서 홍익대학교 인근 얼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미시즈 프리마켓쇼'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특히 미시즈모델 시니어모델들의 자기물품 중 판매가 가능한 의류제품을 본인이 정한 금액에 판매, 큰 호응을 얻었다.

두 번째 '미시즈 프리마켓쇼'에서는 본인의 옷 또는 판매가 가능한 모든 의류를 본인이 정한 가격에 현장 및 SNS로 판매할 수 있으며, 지정된 천연화장품 봉프레의 제품홍보 및 판매쇼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미시즈모델(mrsmdoel)은 "요즘 자영업자 및 영세상인 신규 제품들의 판매가 어렵고 힘든 시기다. 미시즈 시니어관련 물품 및 제품의 판매를 원하는 업체는 무료로 홍보 및 판매쇼를 진행해 판매된 수익금에서 모델과 배분하니 이번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의 문의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미시즈 프리마켓쇼'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철저한 방역 및 정부 지침에 따라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