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woo!ah!(우아!), 오차 없는 완벽 퍼포먼스… 볼수록 우아

'인기가요' woo!ah!(우아!), 오차 없는 완벽 퍼포먼스… 볼수록 우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12.06 16: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사진=SBS '인기가요'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걸그룹 woo!ah!(우아!)의 감탄과 탄성을 부르는 무대가 '인기가요'에서 펼쳐졌다. 

woo!ah!(우아!)는 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QURIOUS' 타이틀곡 'BAD GIRL'의 무대를 꾸몄다. 

이날 woo!ah!(우아!)는 '펑키 프린세스' 콘셉트로 5인 5색 매력을 뽐냈다. 힙한 매력을 강조하며 MZ세대의 솔직하고 당당함을 무대에서 표현했다. woo!ah!(우아!) 멤버들의 오차 없는 퍼포먼스와 흥겨움이 가득한 군무는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부터 걸크러시 모먼트까지 woo!ah!(우아!)의 'BAD GIRL' 한 곡 안에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했다. 

woo!ah!(우아!)의 새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단어다. 호기심 가득한 Z세대 woo!ah!(우아!)를 표현하는 말이며, 동시에 대중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woo!ah!(우아!)의 신선한 매력을 담고 있다. 

한편, 지난 24일 두 번째 싱글 'QURIOUS'로 컴백한 woo!ah!(우아!)는 매 무대마다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