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10부 예고 선공개! 붉은 눈의 좀비 최진혁, 또 다시 야성의 본능?

'좀비탐정' 10부 예고 선공개! 붉은 눈의 좀비 최진혁, 또 다시 야성의 본능?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10.20 11: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좀비와 인간의 아슬아슬한 추격전이 펼쳐지고 있는 ‘좀비탐정’의 10회 선공개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20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 제작 래몽래인) 10회에서는 좀비 김무영(최진혁 분)이 자신의 진짜 정체를 알아차리며 인간의 삶에 점차 가까워진다.

지난 방송(9회)에서는 ‘좀비’ 김무영이 인간을 향해 끓어오르는 식욕을 느끼기 시작해 보는 이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 이에 공선지(박주현 분)는 좀비의 ‘공생’을 위해 동물 훈련사까지 찾아가 조련에 나섰고, 방송 말미 좀비의 약점인 뒤통수를 가격해 그를 기절시켜 본능을 제어할 수 있는 엉뚱한 방법을 터득해 예기치 못한 웃음을 터트렸다.

오늘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야심한 밤거리에서 추격전을 벌이고 있다. 김무영은 자신을 의아하게 바라보는 행인들에도 아랑곳 않고, 붉게 충혈된 눈으로 야생의 본능을 드러내며 이성을 잃은 채 길거리를 내달리고 있다. 

그를 쫓아 숨 가쁘게 달려간 공선지는 전직 투포환 선수다운 완벽한 자세로 골목길에 떨어져 있던 프라이팬을 던져 김무영의 뒤통수를 정확히 가격해 기절시킨다. 공선지는 독보적인 ‘깡다구’로 위험천만한 상황을 순식간에 해결, 단 한 장면만으로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과연 김무영은 무사히 인간과 함께 살아갈 수 있을지, ‘좀비’에 관한 비밀을 속 시원하게 풀어갈 수 있을지 오늘(20일)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한편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에서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사진 제공: KBS, 래몽래인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