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의정부시에 의료용 방호복 1천 벌 기부

KB손해보험, 의정부시에 의료용 방호복 1천 벌 기부

  • 기자명 추현욱 기자
  • 입력 2020.10.18 16: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연고지 의정부시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료용 방호복 기부

[데일리스포츠한국 추현욱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양종희)은 지난 16일,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연고지인 의정부시(시장 안병용)에 의료용 방호복 1천 벌을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날 방호복 전달식은 KB손해보험 박경희 경영총괄 부사장, 안병용 의정부시장을 비롯해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감독 및 선수단과 의정부시청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KB손해보험_의정부시에 의료용 방호복 1천 벌 기부 (사진= 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_의정부시에 의료용 방호복 1천 벌 기부 (사진= 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은 의료용 방호복 전문 생산 업체인 ‘㈜스텀프코리아(STUMPKOREA)’ 로부터 전신방호복 1천 벌을 현물 후원 받았으며, 이를 코로나19 극복에 이바지하는 의미로 전량 의정부시에 기부하기로 했다.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재난 상황을 극복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며,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도록 2020-21 V-리그 시즌 슬로건을 ‘할수있다 KB, 힘내라 의정부!’로 정해 의정부 시민들을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에 전념하고 있는 의정부시 의료진들을 위해 방호복을 기부한 KB손해보험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방역 현장에서 수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홈 개막전은 10월 27일 오후 3시 30분에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