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나라, ‘인간 백조’ 비주얼! 우아함의 극치!

배우 권나라, ‘인간 백조’ 비주얼! 우아함의 극치!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10.06 13: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배우 권나라가 '인간 백조' 비주얼로 우아함의 극치를 보여줬다. 감탄을 부르는 '세젤예'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6일 권나라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시예누' 2차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드레스를 곱게 차려입고 여신 자태를 뽐내고 있는 권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우아한 한 마리의 백조를 연상하게 하는 그림 같은 권나라의 자태는 CF가 공개되는 가을 분위기에 걸맞게 그윽하고 아름다워,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당기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권나라는 고급지고 기품 있는 광고 촬영 콘셉트를 무결점 미모로 소화하는 것은 물론, 프로페셔널하고 에너지 넘치는 면모를 발휘하며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담당하며 기대대로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권나라는 최근 차기작으로 KBS 2TV 드라마 '암행어사' 출연을 확정 지은 사실을 알렸다. 극 중 권나라는 조선의 절세 미인이자, 실제 신분은 다모인 홍다인으로 분해 팔색조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차기작을 통해 새로운 얼굴을 꺼내기에 앞서 공개된 권나라의 남다른 근황이 '암행어사' 조선의 경국지색 홍다인으로 변신할 그의 새로운 도전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한편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거듭난 권나라는 광고계 블루칩으로 활약 중이다. 또 차기작으로 ‘암행어사’를 촬영 중이며, 다양한 기회를 통해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A-MAN프로젝트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