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연애코칭→테이블조립까지 임원희와 폭소 만발 케미!

김희선, 연애코칭→테이블조립까지 임원희와 폭소 만발 케미!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10.04 1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짠희 하우스’ 강림한 ‘원조 여신’ 김희선, 뜻밖의 노동(?)에 진땀 뻘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미우새’ 임원희와 대한민국 국보급 미모의 소유자 김희선과 깜짝 만남이 성사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날, 화제의 드라마 ‘앨리스’의 주역이자, 과거 임원희와 같은 작품에 출연해 인연을 맺은 김희선이 짠희 집에 방문했다.이에 녹화장에서는 “김희선이 왜 거기서 나와요?”라며 폭풍 환호했다.

김희선은 직접 챙겨온 반찬들로 짠희네 텅텅 빈 냉장고를 살뜰히 채워주는가 하면, 원희에게 1:1 연애 코칭까지 해주며 연하임에도 도리어 ‘누나’ 같은 매력을 뽐냈다.

그런데, 연애상담을 하던 원희가 어김없이(?) ‘연애 바보’ 면모를 드러내 스튜디오에 한숨을 유발했다. 이에 희선 역시 “나라에서 상줘야 하는 거 아니에요?” 라며 탄식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집에 방치돼 있던 조립용 테이블을 만들던 짠희가 “눈이 침침하다” 며 쩔쩔 매는 모습을 보여 또 다시 희선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결국, 김희선은 “나 그냥 밥 먹으러 왔단 말이야~!” 라고 울분(?)을 터뜨리면서도 반전 금손(?) 실력을 공개해 母벤젼스의 감탄을 불러왔다.

‘짠한 오빠’ 임원희와 ‘무결점 여동생’ 김희선의 폭소만발 케미는 4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