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위치는? "아사도! 세븐피자! 인삼닭강정!"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위치는? "아사도! 세븐피자! 인삼닭강정!"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9.14 16: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9월 14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방송 정보가 공개됐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로 진행되는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양한 맛집과 여행 정보, 그리고 생활 속 지혜를 전한다.

다음은 9월 14일 목요일 생방송 투데이 방송안내이다.

첫 번째 이야기로 먹킷리스트–아르헨티나 전통 바비큐, 아사도 편이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경기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길 58에 위치한 바스트로 37를 찾는다. 

제작진은 메뉴 아르헨티나식 아사도를 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어 제작진은 경기 의정부시 경의로 61에 위치한 화사랑아사도를 방문해 메뉴 한국식 아사도로 시청자들의 선택권을 넓힌다.

두 번째 내용은 역전(驛前)의 명샷–No.10 서울 교통의 요지, 고속터미널역 편이다.

이날 제작진은 서울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14에 위치한 튜브스터에 방문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6길 26-6에 위치한 김씨부인을 방문한 제작진은 메뉴 소반차림 특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

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2-5에 위치한 땀땀을 방문한 제작진은 메뉴 쪽갈비 쌀국수, 소곱창 쌀국수으로 식욕을 돋운다.

뿐만 아니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3에 위치한 아트몬스터를 방문한 제작진은 메뉴 세븐피자, 순살 로제 크림치즈 치킨, 수제맥주(운짱, 몽크 푸드)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 예정이다.

세 번째 이야기는 자족식당–면역력 지켜주는 자족 식재료는? 편이다.

이날 제작진은 주소 충청남도 금산군 군산읍 인삼약초로 24번지 2층에 위치한 맛깔복집을 방문한다. 이들은 메뉴 인삼양념구이, 인삼닭강정, 인삼갈비탕, 인삼탕수 등을 통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한다.

끝으로 자연인–나에게 주는 선물, 행복 정원 편에서는 임종성 씨가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는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을까?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맛집 위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