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오늘 맛집 위치는? 갈비초밥#시래기 갈치조림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오늘 맛집 위치는? 갈비초밥#시래기 갈치조림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9.14 14: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1149회 9월 14일 월요일 방송 정보가 공개됐다.

KBS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공식 홈페이지 9월 14일 게시판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맛집 정보와 볼거리가 시청자들 곁에 찾아간다.

오승원, 이지연, 김선근 아나운서의 진행되는 이날 방송 생생정보통 코너에서는 코로나19가 바꾼 추석 신(新)풍속도에 정보를 제공한다. 이날 촬영에는 보령군청 관계자들과 청주산림조합 관계자들이 도움을 준다.

청춘시대 코너에서는 '요리에 인생을 담다 갈비초밥'에 대해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이날 제작진은 경기 광주시 퇴촌면 정영로 580에 위치한 '퇴촌갈비밥'을 방문해 시청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 이다.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41년 전통 시래기 갈치조림'을 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예정.

제작진은 충남 공주시 반포면 정광터1길 137 에 위치한 싸리골 1호점을 방문해 시청자들의 입맛을 돋운다. 

이어 대전 유성구 온천북로 27에 위치한 2호점을 방문한 제작진은 시청자들의 식욕을 돋운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코너에서는 탤런트 최란의 고향 경상북도 김천시 편이 그려진다.

이날 최란은 경북 김천시 부항면 부항댐길 352에 위치한 청정 부항 레인보우 짚와이어를 체험하며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어  경북 김천시 증산면 수도길 1237-89에 위치한 김천 치유의 숲을 방문한다.
 
또 경북 김천시 황금동 111-6에 위치한 김천 황금시장을 방문한 최란은 여러가지 볼거리를 제공한다.

제작진은 경북 김천시 황금시장5길 12 (황금동 20-27)에 위치한 김천 방짜유기를 방문한다.

이 밖에도 최란은 경북 김천시 중앙시장3길 6-1에 위치한 청개구리분식 (면볶이, 명태채 김밥)를 방문하고, 경북 김천시 남산공원길 132에 위치한 호두와 나무 (호두쿠키), 경북 김천시 대항면 직지사길 95에 위치한 직지사도 찾는다. 

경북 김천시 대항면 운수리 94-3에 위치한 사명대사 공원도 찾을 예정.

이곳만이 내 세상, 나나랜드 코너에서는 상남자의 산골 낙원이란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나나인 김양민 씨가 출연해 방송에 도움을 준다.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공영방송 KBS가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맛집오늘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