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밥상을 털어라! "우렁쌈밥&참나무 바비큐"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밥상을 털어라! "우렁쌈밥&참나무 바비큐"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9.11 14: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1148회 9월 11일 금요일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방송 정보가 공개됐다.

KBS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공식 홈페이지 9월 11일 게시판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맛집 정보와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오승원, 이지연, 김선근 아나운서의 진행되는 이날 방송 생생정보통 코너에서는 코로나19 방역, 틈새를 잡아라!란 주제로 한국청소직업전문학원 정재현 원장과 과학교육학 최은정 박사, 망원시장 상인회의 도움을 받아,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는 '경상남도 거제' 편이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경남 거제시 계룡로7길 7에 위치한 포로수용소굴구이집을 방문해 굴 요리 한 상과 굴탕수육으로 시청자들의 식욕을 돋운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7시이며,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해야한다. 특히 굴 요리 한 상에 제공되는 굴구이는 그날의 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특히 경상남도 거제시 전경 영상은 거제시청이 제공했다.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코너에서는 '우렁쌈밥 & 참나무 바비큐'를 주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느다.

제작진은 경기 성남시 중원구 마지로 284-2에 위치한 여울목에 방문해 우렁쌈밥과 참나무 바비큐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 9시이고,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해야한다.

노.래.방 (노래 따라 방방곡곡 떠나는 여행) 코너에서는 강원도 원주 여행 편이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1761-1에 위치한 박건호 노래비 (박건호 공원)를 방문한다.

또 강원도 원주시 흥업면 승안동길 146-6에 위치한 승안동 팜스테이 마을에 대해 다룬다.

아울러 제작진은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간현로 163 (간현리 870)에 위치한 원주 레일파크 (레일바이크)를 방문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질마재로 131-4번지를 방문한 제작진은 원프리카 열대농장 (농장, 카페)에서 망중한을 보낸다.

이번 촬영에는 강원도 원주시민이 큰 도움을 준다. 또 원주시청이 강원도 원주시 전경 영상을 제공했다.

잡(job)큐멘터리 베테랑 코너에서는 수제 미용가위 전문가에 대해 다룬다.

인천부평구 부개동 273-36에 위치한 우리미용가위를 방문한 제작진은 수제 미용가위 전문가 김봉기 장인의 도움으로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공영방송 KBS가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맛집오늘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