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왕갈비 수타 짬뽕, 합천 자갈 한과, 해물뼈찜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왕갈비 수타 짬뽕, 합천 자갈 한과, 해물뼈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9.10 13: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1147회 9월 10일 목요일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방송 정보가 공개됐다.

KBS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 공식 홈페이지 9월 10일 게시판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는 다양한 맛집 정보와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오승원, 이지연, 김선근 아나운서의 진행되는 이날 방송 생생정보통 코너에서는 이화여대 의대 가정의학과 심경원 교수와 건국대학교 대학원  문학.예술치료학과 신지현 교수 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맛의 정석 - 가족끼리 왜 그래 코너에서는 왕갈비 수타 짬뽕에 대해 알찬 소식을 전한다.

이날 제작진은 경기 화성시 경기동로 500에 위치한 코리안손짜장에 방문해 시청자들에게 맛의 진수를 선보인다.

인생 역전의 맛 코너에서는 제작진이 경기 오산시 수청로 58 1층에 위치한 담터감자탕&해물뼈찜본점을 방문해 쌓아서 인생 역전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한다.

이PD가 간다 코너에서는 경상남도 합천군 묘산면 도옥길 16에 위치한 영농조합법인 도옥전통한과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제작진은 합천 자갈 한과에 대한 주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서는 제작진은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마산 1길 113-3에 위치한 토지떡방앗간을 방문해 떡 찌는 방앗간 엄마에 대한 주제로 이목을 사로 잡을 예정.

2TV생생정보통맛집오늘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공영방송 KBS가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2TV저녁생생정보/생생정보통맛집오늘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