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주식회사] 8·15 광복절을 맞이해, 시흥 바라지마켓서 사은품도 받고 중소기업도 살려요...

[경기도 주식회사] 8·15 광복절을 맞이해, 시흥 바라지마켓서 사은품도 받고 중소기업도 살려요...

  • 기자명 추현욱 기자
  • 입력 2020.08.14 23: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주식회사 운영 바라지마켓, 8·15 광복절 맞아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 입점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여성 세정제’, ‘천연샴푸’, ‘톤업 크림’ 등 증정

- 입점 업체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코로나19 극복 위한 의지 보여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내 '바라지마켓' 매장(사진=경기도 주식회사 제공)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내 '바라지마켓' 매장(사진=경기도 주식회사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추현욱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지역상생협력매장 ‘바라지마켓’이 8·15 광복절을 맞이해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복절 당일,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위치한 바라지마켓에서 진행된다. 바라지마켓 입점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경기도 중소기업의 ‘여성 세정제’, ‘천연샴푸’, ‘톤업 크림’ 등 우수한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입점 업체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되어, 바라지마켓에 대한 입점 업체의 애정과 함께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한 노력을 보여준다.

이성은 경기도주식회사 유통혁신실장은 “이번 광복절 행사에 기꺼이 참여해준 입점 업체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경기도 중소기업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기업의 매출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바라지마켓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흑자 전환에 성공해 경기도 및 시흥시 기업을 위한 지속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올해 상반기 매출액이 작년 동기 대비 약 3배 상승해 도내 중소기업을 위한 새로운 판로로 주목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