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반예인' 우진, OST '벌써사랑' 참여…연기부터 노래까지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7.30 13:44
  • 댓글 0
[사진=아이원 주식회사(I ONE)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웹드라마 '반예인'에 출연 중인 우진이 연기에 이어 수준급 가창력을 공개한다.

웹드라마 '반예인' 측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반예인' OST Part 4 '벌써사랑'을 발매한다. '벌써사랑'의 가창자에는 극 중 화장품 회사 대표이자 소리의 남자친구로 출연 중인 우진이 발탁됐다.

'벌써사랑'은 예고 없이 불쑥 찾아온 사랑과 우리들의 달콤한 연애를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리드미컬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훈훈한 비주얼과 감미로운 음색을 가진 우진이 가창자로 참여해 '반예인'을 더욱 빛나게 할 예정이다.

특히 '벌써사랑'은 보는 이들의 설렘까지 자극했던 소리와 우진의 교복 데이트 장면에 짧게 공개돼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반예인'은 우진의 '벌써사랑'을 공개하며 소리와 우진이 앞으로 보여줄 몰입도 높은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였다.

'반예인'은 아직 인지도가 낮은 연예인의 삶이 어떤지 조망하는 작품으로, 화려한 연예인의 삶이 아닌 큰 관심을 얻지 못한 일반인과 같은 그들의 일상을 리얼하게 그린 웹드라마다. 우진은 '썸하트'에서 소리와 최종 커플이 되며 달달한 데이트 장면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깨웠다.

한편, 우진이 참여한 OST Part 4 '벌써사랑'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반예인'은 유튜브, 네이버TV '반예인' 채널에서 매주 화, 목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