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기타
형지엘리트 엘리트학생복, ‘생활 속 거리두기’ 인증샷 이벤트 진행코로나19 예방 위한 청소년들의 학교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 장려 이벤트...21일까지 진행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20.06.09 12:14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전국의 초ㆍ중ㆍ고 학생들이 모두 등교수업을 시작한 가운데, ㈜형지엘리트(대표이사 최병오)의 학생복 브랜드 엘리트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청소년들의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고 9일 밝혔다.

(사진 = 형지엘리트 제공)

이번 이벤트는 마스크를 쓴 후 간격을 두고 대화하거나 칸막이를 둔 채 떨어져서 밥을 먹고 있는 모습 등 학교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모습을 찍고, #엘리트한거리두기, #엘리트교복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엘리트의 공식 모델인 AB6IX의 싸인 CD, 싸인 폴라로이드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9일 엘리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엘리트는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교복 스타일링, 설문조사, 참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며, 청소년과의 활발한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