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열혈 골퍼 대상 ‘2020 팀 타이틀리스트' 사용자 설문 조사

타이틀리스트, 열혈 골퍼 대상 ‘2020 팀 타이틀리스트' 사용자 설문 조사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6.09 11: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 타이틀리스트 웹사이트를 이용 골퍼 대상으로 6얼 9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설문조사
전체 설문 참여자 중 200명 랜덤으로 선정해 타이틀리스트가 마련한 소정의 선물 증정

(사진 = 타이틀리스트 제공)
(사진 = 타이틀리스트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팀 타이틀리스트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 및 골퍼들을 대상으로 6월 9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2020 팀 타이틀리스트 사용자 서베이’를 진행한다.

‘2020 팀 타이틀리스트 사용자 서베이’는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인 팀 타이틀리스트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골퍼들을 대상으로 웹 서비스 이용현황과 개선사항들을 파악해 향후 더욱 향상된 웹사이트 서비스 제공 및 컨텐츠 제작을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서베이는 사용자의 기본 정보, 팀 타이틀리스트 사용자 실태 조사, 그리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의견 수렴까지 총 3가지 주제로 나뉘어 진행되며, 약 5분가량 소요된다.

타이틀리스트는 이번 서베이 참여자들 중 20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타이틀리스트가 마련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토드백, 주차번호판 및 샤피펜 세트, TS 미니 파우치, 그리고 팀 타이틀리스트 스페셜기프트 패키지 등 설문조사에 소중한 의견을 남겨준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에게 예정이다.

이번 설문조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2020 팀 타이틀리스트 사용자 서베이’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