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브랜드 모델 유현주 선전 기념 7월까지 풍성한 이벤트 실시

XGOLF, 브랜드 모델 유현주 선전 기념 7월까지 풍성한 이벤트 실시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5.20 13: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운드 후기 작성하면 할인 쿠폰 지급 및 이용 횟수 따라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이벤트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브랜드 모델인 프로골퍼 유현주와 함께 ‘이용후기 어워즈’ 및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엑스골프 제공)
(사진 = 엑스골프 제공)

이번 이벤트는 지난 17일 막을 내린 제42회 KLPGA 챔피언십에서 유현주가 보인 성과와 선전을 기념해, XGOLF 회원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현주는 지난해 1부 투어 카드를 잃고 2부 투어에서 활동하며 올해 다시 1부 투어 복귀에 성공했다. 골프 실력보다 외모로 큰 관심을 받았던 그였지만 이번 대회에서 선전하며 최종일 라운드까지 진출해 51위로 끝마쳤다.

이번 이벤트는 XGOLF 홈페이지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XGOLF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라운드 이용후기 작성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용후기 이벤트다.

또한 7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접수된 후기 중 부문별 5개를 선정해, XGOLF 회원 투표를 거쳐 3팀에 ‘무료 라운드(4인 1팀)’권을 준다. 후기는 스토리 부문(#골프 스토리)과 포토 제닉 부문(#추억을 담아 찰칵), 맛집 부문(#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다.

이와함께 오는 6월 26일까지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행사는 이 기간 동안 XGOLF에서 예약 후 라운드 종료 시 예약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꽝 없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종료 시 추첨을 통해 5명에 골프버디 거리 측정기를, 20명에는 스릭슨 골프공을 1더즌씩 선물한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