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급찐살’ 식단관리 도시락으로 고민 끝”

“명절에 ‘급찐살’ 식단관리 도시락으로 고민 끝”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0.02.10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띵커바디 도시락 시즌2’ 출시...단백질 등 영양 밸런스 고려...한식·인도식 등 메뉴 다양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

고칼로리 명절 음식을 마음껏 먹고 ‘급찐살’이 걱정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식단관리 도시락이 등장했다.

푸드 컴퍼니 쿠캣이 운영하는 건강・다이어트브랜드 띵커바디는 칼로리 밸런스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하는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푸드 컴퍼니 쿠캣 이문주 대표는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은 지난해 시즌1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뒤 누적 판매량 47만 개를 돌파하며 쿠캣마켓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소와 맛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다이어터는 물론 바쁜 일상 속에서 식단 관리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어울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는 기존의 강점을 살리면서 소비자 취향과 피드백을 반영해 구성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말했다. 특히 한식부터 양식, 인도식까지 메뉴를 다양화해 다채로운 음식으로 즐겁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는 게 특징.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영양 밸런스를 고려하면서 단백질 비중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춰 건강성을 강조했다.

메뉴는 연근우엉밥&쭈꾸미삼겹살(309kcal), 단호박밥&안동찜닭(331kcal), 취나물밥&돈육숯불구(290kcal), 차돌김치볶음밥&닭가슴살소시지(381kcal), 야채현미밥&탄두리치킨(283kcal), 장조림계란밥&골드오믈렛(369kcal) 등 6종의 도시락을 1주 식단으로 구성했다. 한 끼 평균 열량은 327kcal로 시즌1 평균 358kcal보다 10% 가량 가벼워 칼로리 부담을 한층 더 줄였다.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만 데우면 먹을 수 있어 갓 지은 듯 따뜻한 한 끼를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 부담도 덜어냈다. 도시락 6팩으로 구성된 1주 식단은 2만 원대, 12팩으로 구성된 2주 식단은 4만 원대다.

쿠캣 이문주 대표는 “쿠캣마켓 구매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식단 관리 고민을 덜어주고, 더욱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 끼 식사를 제공하고자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를 론칭하게 됐다”라며 “메뉴 구성부터 3대 영양소의 조화와 열량, 맛까지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만큼 식단 관리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믿고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