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용♥한아름 나이? 한아름 배변주머니? 모던패밀리, 한아름 "모임에서 배변 주머니 터졌다"

최준용♥한아름 나이? 한아름 배변주머니? 모던패밀리, 한아름 "모임에서 배변 주머니 터졌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7 13: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사진=MBN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최준용♥한아름 나이, 한아름 배변주머니가 궁금한 가운데 한아름이 배변주머니를 착용하면서 생긴 고충을 털어놨다. 

1월  31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서는 배우 최준용이 아내 한아름이 병을 앓고 난 뒤 배변주머니를 착용하게 된 후 겪었던 일을 듣게 됐다. 

한아름은 “나도 처음에 바지를 입고 모임을 간 적이 있다. 이 사람들은 나의 몸 상태에 대해 모르는 상황이었다. 한 명만 알고 있었다. 화장실에 가려고 일어났는데 배변 주머니가 터졌다. 눌려 있다가 일어나면서 툭 터진 거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너무 당황해서 얼음이 됐는데 내가 아픈 걸 아는 친구가 쓰레기봉투 세 장을 묶어 내 허리춤을 감싸줬다. 그래서 바로 차타고 집으로 갔다. (변은) 남은 사람들이 치우고. 그렇게 1번, 자다가 매트리스에서 3번, 휴게소에서 1번, 차 안에서 1번"이라고 추가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어 "휴게소에서 터졌을 때 많이 울었다. 고속버스를 타고 대전에 가던 중이었는데, 나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기다렸다. 옆자리에 앉았던 아줌마가 와서 배변 주머니를 가리키며 '이게 뭐냐'고 묻더라. 도저히 설명할 수 없었다. 서둘러 수습을 하고 버스에 올랐는데 눈물만 나더라. 대전 가는 3시간 내내 울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한편 최준용은 1966년 생으로 55세, 한아름은 1981년 생으로 40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