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뜻? 인물관계도? 원작? OST? 등장인물? 재방송? 시청률? 포레스트, 박해진 조보아 전 남친 앞 "조보아 내 약혼녀" 선언

포레스트 뜻? 인물관계도? 원작? OST? 등장인물? 재방송? 시청률? 포레스트, 박해진 조보아 전 남친 앞 "조보아 내 약혼녀" 선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6 12: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포레스트' 방송 캡처
사진=KBS2 '포레스트'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포레스트' 뜻, 인물관계도, 원작, OST, 등장인물, 재방송이 궁금한 가운데 박해진이 조보아의 전 남자친구 앞에서 약혼자 행세를 했다. 

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포레스트'에서 레드라인 인베스트먼트 본부장 강산혁(박해진)은 미령병원 외과 의사 정영재(조보아)가 전 남자친구와 나누는 대화를 엿들었다. 앞서 정영재는 남자친구의 바람으로 이별을 했던 상황. 

정영재는 재단 이사장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했다. 하지만 수 많은 의사들이 정영재의 뒤에서 "얼굴도 두껍다"라고 수근거리기 시작했다. 게다가 정영재의 전 남자친구는 정영재를 못 잊었다며 구질구질하게 매달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정영재는 출판기념회에서 결혼을 발표하는 전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게 됐다. 그때 강산혁이 들어와 이사장과 인사를 했다. 이사장은 "우리 병원 최고의 VVIP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이사장에게 인사를 건네며 "미령병원에서 의료 봉사를 펼치고 있는 외과 정영재 선생이다. 저와 한 집에 살고 있다"고 정영재를 소개했다. 특히 강산혁은 정영재와의 관계를 약혼자로 생각하게 만들었다. 강산혁은 "결혼은 이제 해야죠. 할 예정이다"고 거짓 선언을 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이후 정영재는 "미쳤냐. 무슨 짓 하는 거냐. 약혼녀라 하지 않았냐"고 화를 냈다. 그러자 강산혁은 "독신주의냐. 결혼 예정 맞지 않냐. 각자 따로 따로"라고 말했다. 정영재는 "지금 장난하냐. 남의 일이라 우습냐. 앞으로 병원에서 내 입장은 생각도 안하냐"고 분노했다. 

화가 난 정영재는 강산혁의 손을 뿌리치고 택시를 탔다. 정영재는 "사람을 왜 쪽팔리게 하냐. 무슨 로맨스 드라마 찍는 줄 아냐. 사람들이 그걸 몰랐을 것 같냐"라고 물었다. 

정영재는 자신이 전 남자친구와 똑같아 지는 게 싫었던 것. 이에 강산혁은 "그럼 너도 기차 주인이랑 살아줘라"라고 농담아닌 농담을 날렸다. 

이후 정영재와 강신혁은 미령병원 관사에서 살게 되었다. 정영재는 병원에서 지원을 해준것이고, 강신혁은 구조대와 가장 가깝고 쓸만한 집이 유일했기 때문이다. 집이 두채로 돼 있었다. 강신혁은 웃통을 멋고 정원에서 휴식을 취했고, 정영재 역시 휴식을 취하다가 서로 속옷차림으로 마주쳤다. 

둘은 속옷차림으로 돌아다니지 말고, 서로의 스피커 소리를 줄일것을 약속했다.  

박해진은 개인 자산 1조원이라는 목표 외에는 관심을 주지 않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라면 법의 선을 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못 할 게 없는 냉혈남 강산혁 역, 조보아는 한때 놀았던 언니의 포스를 풍기며 잘난 척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밟아 주고 싶은 강한 뚝심을 지닌 떠오르는 에이스 외과의 정영재 역을 맡았다.

'포레스트'는 박해진, 조보아, 정연주, 노광식, 류승수, 우정국, 금광산, 김은수, 안상우, 고수희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OST는 가수 루나(Luna)가 첫 주자로 나선다. 5일(금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포레스트’ OST Part. 1 ‘Take Me Now(테이크 미 나우)’를 발매했다.

Take Me Now’는 숲에 감춰진 산혁과 영재의 비밀을 담은 도입부의 몽환적인 피아노 반주가 인상적이다. 일렉트로닉 한 분위기로 귓가를 사로잡는 이곡은 극 중 드라마 속 주인공인 산혁과 영재의 애틋한 감정을 잘 표현해냈다. 

포레스트는 '숲'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드라마도 그에 걸맞게 배우 박해진과 조보아가 숲의 비밀을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포레스트'는 원작이 따로 없는 드라마이며 시청률은 2월 5일 5회 기준 6.9%다.

'포레스트'는 드라맥스에서 오후 3시 10분에 5회부터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