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김중연 나이? 미스터트롯, 임영웅 본선 3차 진출 류지광에 8:3 완승...장윤정 "임영웅은 임영웅"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김중연 나이? 미스터트롯, 임영웅 본선 3차 진출 류지광에 8:3 완승...장윤정 "임영웅은 임영웅"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5 12: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 나이, 김중연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임영웅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 류지광을 꺾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1월 3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서는 본선 2차 1:1 데스매치가 그려졌다. 

이날 임영웅은 ‘동굴 저음’ 류지광으로부터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됐다. 류지광은 “이왕 하더라도 강자와 해서 지는 게”라며 임영웅 선택 이유를 밝혔으며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는 “강자와 해야 저도 강해진다. 선택에 후회는 없다”고 전했다.

류지광은 이장희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선택해 무대에 올랐다. 류지광은 장점인 저음 목소리를 활용해 그만이 만들어낼 수 있는 무대를 꾸몄다. 

이에 임영웅은 정통 트로트로 맞섰다. 조용필의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선곡한 임영웅은 안정적이고 섬세한 보컬로 애틋한 감정을 담은 무대를 선보였다. 임영웅의 무대에 MC 김성주는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장윤정은 "류지광은 그런 콘셉트가 어설프면 이도 저도 아닐 수 있는데, 대놓고 진하게 느끼하게 제대로 놀아버리니까 밉지 않고 너무 멋있었다. 그러면서 잘했다"고 밝혔다. 이어 "임영웅은 임영웅이었다"고 덧붙였다.

투표 결과 승자는 임영웅이었다. 그는 8대 3으로 류지광을 이겼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2주차(1월 23일~29일) 대국민 응원 투표 현황에서 임영웅은 1주차에 이어 2주 연속 1위에 등극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1991년 생으로 30세, 김중연은 1992년 생으로 29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