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 OST? 김수현? 몇부작? 인물관계도? 결방?...손예진 나이, 현빈 나이도 관심

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 OST? 김수현? 몇부작? 인물관계도? 결방?...손예진 나이, 현빈 나이도 관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1 15: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
사진=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포스터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사랑의 불시착 11회 예고, 사랑의 불시착 OST, 사랑의 불시착 김수현, 사랑의 불시착 몇부작, 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사랑의 불시착 결방,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9회까지는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손예진)와 리정혁(현빈)의 이야기가 펼쳐졌으며 윤세리는 북한의 삶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5중대 대원, 주민들과 함께 유쾌한 에피소드를 그겨냈다.

지난 1월 19일 방송된 10회 말미에는 대한민국으로 돌아온 윤세리와 그녀를 지키기 위해 나타난 리정혁의 감동적인 재회가 담겨 궁금증을 자아냈으나 설 연휴로 인해 결방을 하며 시청자들이 조금 늦게 11회를 만나게 되었다.

11회 예고편 영상에는 티격태격하는 ‘둘리 커플’의 모습과 이들의 행복을 위협하는 조철강, 낯선 대한민국 땅에서 요절복통 에피소드를 만들어가는 정만복과 5중대 대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김수현이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속 북한 간첩 원류환의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손예진 나이와 현빈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9세다.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의 경우 10회 기준으로 14.6%를 기록했다.

한편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총 16부작이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